본문 바로가기

Kwak's 😀

「노량진 피자 맛집 - 피자보이시나」

 


시작하며

안녕하세요! 콱스가 왔습니다 :)


피자 포스팅을 시작 한 후로 다시 한번 서울의 피자 맛집 재 방문을 계획 및 진행 중인데요 ㅎㅎ

여전히 맛있는 피자집도 있고 맛이나 다른 부분들이 조금 변한 피자집도 있어서 처음 가볼 때와는 또 새로운 콱스랍니다!! (덕분에 늘어나는 출렁이들;; 하핳)

이번에 피자 덕후 콱스가 다녀온 곳은 노량진 가성비 피자 맛집 피자 보이시나(BoyShe&Na)입니다!!

내 돈 주고 내가 산 솔직한 피자 리뷰 ~ 제2탄 🤤🤤🤤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!


↑ 시작부터 이미 콜라 한잔한 사진입니다 ㅋㅋ 간판도 안 찍었네요;; 배고픈 2인.. 입니닿ㅎ

↑ 매장 내에 20석 이상의 자리가 있어서 먹고 가기 너무 편리했답니다..(기다리다 괜히 한 장 찍어봤네요.ㅎ)

↑메뉴판이 잘 보이시나(BoyShe&Na) 요? 요즘 피자 한판에 2만 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엄청난 가성비죠!!
심지어 치즈크러스트도 무료로 추가된답니다!!!(쏴리 질러~~) 그리고 크기별로 2/3/5천 원 추가 시 트리플 치즈크러스트까지..
치즈 덕후들.. 오세요... 얼른요!!(J는 4명은 먹어야 되겠더라고요;;ㅎ)


먹어보기 전에!!


피자 관련 포스팅을 하면 항상 사진이 모자라네요;;ㅋㅋ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.. 하핳피자 보이시나는 결제 후 콜라와 피클 딥핑 소스

포크 나이프 접시 등등이 모두 셀프랍니다!!
피클을 좋아하는 편인데 원하는 만큼 덜어 먹을 수 있어서 참 마음에 든답니다 ㅎㅎ



↑ 와... 영롱하다.. 진짜 또 먹고 싶네..ㅠㅠ 저는 Set 4번(피자+오븐 스파게티+콜라) 올 미트 피자로 먹었답니다!

↑ 이쁘죠.. 하.. 양도 엄청 많아요.. 치즈 뿌셔뿌셔!!

↑ 크으 오븐 스파게티도 같이 먹어줘야 잘 먹었단 소리를 듣는답니다 ㅎㅎ 치즈와 토마토소스의 조화가.. 어우

↑ 한번 먹어보겠습니다!! 치즈가 생각보다 안 늘어났지만.. 먹을 때는 꾸덕한 치즈가 가득가득🍕🍕🍕

↑ 스파게티도 돌돌 말아서 치즈 가득 한입 해봅니다..ㅎ 다른 곳과는 다르게 약간의 참치 맛(?)이 나는 스파게티였어요 ㅎㅎ

↑ 뭐지... 다 어디 갔지.. 신나게 먹다 보니 마지막 빵 부분만 남았네요;;ㅠㅠ 아쉽.. 사진처럼 치즈크러스트가 항상 추가되어있답니다!!

↑ 피자 보이시 나만의 피자 철학이 잘 나타나 있어서 믿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:)

★총 평★ 

좋았던 점은

1. 일반적인 피자는 한판에 2만 원 후반대로 가격은 높은 편인데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!

2. 치즈 크러스트 무료 서비스를 통해 버려지기 쉬운 빵의 끝부분을 끝까지 먹을 수 있게 한 센스
 
아쉬웠 던 점은

1. 올 미트 피자는 아무래도 고기와 햄이 많아 한번에 많이 먹기에 약간 느끼했다는 점 
   (피자에 토마토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.. 아쉽..) 

2. 매장 내부가 좁은 편이라 테이블 사이가 좀 좁아서 약간 불편한 점

일단 피자 덕후인 콱스라 웬만한 피자를 다 잘 먹는 편이고 가성비로 자주 가는 곳이라 좋게 보는 면도 없지 않아 있는 거 같긴 하네요;;

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이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!!



※ 콱스의 피자 리뷰는 계속됩니다..🍕🍕🍕

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시고, 콱스의 내 돈 내산 솔직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. 봐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