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wak's 😀

「샐러드 맛집 - 노량진 더블프레쉬 솔직 후기」

 


시작하며

안녕하세요 콱스가 왔습니다 :) 요즘 개나리도 피고 날도 부쩍 따뜻해져 봄이 다가옴을 느낀답니다 ㅎ

겨울 동안 열심히 먹어둔 탓에 불어난 체중을 바라보며 오늘 저녁은 건강하게 먹어보자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ㅠ

마침 콱스의 주 활동 무대인 노량진에 양 많고 존맛탱인 샐러드 가게를 찾아서 달려가 보았답니다🤤🤤🤤

저는 초딩입맛이라.. 샐러드를 그리 즐겨 먹지 않는데요 더블 프레쉬는 신선하고 메인 재료들도 푸짐하고

심지어 드레싱까지 포함된 거라 초딩콱스조차 사 먹게 만드는 곳이랍니다..

어디 샐러드 한번 드셔 보시렵니까?ㅎㅎ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!!

(아! 참고로 더블 프레쉬는 주문시 직접 만들어주는 게 아니고 당일 제조, 판매를 하는 가게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~)

 


↑ 메가스터디 타워 지하 1층 더블샷이라는 커피전문점 옆에 위치한 더블 프레쉬!! 뭔가 감이 오시나요??

↑ 네~!! 맞습니다 더블샷과 더블프레쉬는 같이 하는 곳이라고 해요 ㅎㅎ 참 신기하죠 바로 옆에..

↑ 당일 재료로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고 하니 더욱더 믿음직스럽네요 재료 손질부터 포장까지 전부다 직접 하신다고 하네요..
대단해요👍👍👍(주말은 쉬고 오픈은 07:30이 아닌 08:00시 부터라고 해요! 참고해주세요!)

↑ 샐러드뿐만 아니라 건강 주스와 헬씨 스무디까지!! 건강을 찾으신다면 더블 프레쉬로 오시라~~!!
심지어 벤티(20oz 약600ml랍니다.. )에 저 가격이라니.. 사장님 고맙습니다..ㅠㅠ

↑ 건강해보이죠;;ㅋㅋ 근데 음료 먹어본 지인 말로는 웩.. 하는 맛이 아니라 맛도 좋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!!

↑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!! 10석 이상 정도 자리가 있어서 샐러드나 샌드위치 음료를 먹고 가기 좋은 거 같네요!

↑ 그림으로 보니 좀 더 이쁘게 눈에 잘 들어오는 거 같아요!! 

↑ 샐러드와 샌드위치 메뉴도 준비되어있네요! 추가로 과일 샐러드랑 야채샐러드도 있다고 하니
좀 더 다양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겠어요 ㅎㅎ

↑ 보이시나요?? 양이 생각보다 많죠? 큰 사이즈는 한 끼 식사로도 무리가 없겠어요! 샌드위치도 푸짐하고 어우..(츄릅..🤤)

↑ 모닝 메뉴 중 하나인 햄에그 샌드위치인데요! 계란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간식으로도 제격일 거 같아요!!

↑ 위의 사진처럼 재료별로 소분되어 있어 음료 주문 시 직접 갈아주시더라고요! 다음에 꼭 도전하고 솔직 후기 올리겠습니다~!!

↑ 샐러드드레싱도 다양하게 많이 있고 어울리는 드레싱도 간단히 말해주셔서 좀 좋았어요ㅋㅋ

↑ 쨘~~~ 저도 저녁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사왔답니다!(Feat. 오리엔탈 드레싱) 

↑ 5,5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.. 채소는 신선하고 정말 다양한 구성으로 꽉꽉 채워져 있었답니다!!
배도 든든하니  한 끼로 딱이네요!! 진짜 다른 메뉴도 또 사러 가야겠어요 음료와 함께... 더블 프레쉬.. 소중..😍

02-3280-3036 (전화번호가 아직 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알아왔습니다!)   

 

★총 평

좋았던 점은 저렴한 가격에 혜자스러운 양에 신선한 채소 다양한 내용까지 초딩입맛 콱스도 싹싹 긁어먹은 샐러드 맛집이었습니다.

재방문의사 100%  정말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!


아쉬웠던 점은 당일 한정 수량만 제조하다 보니 늦게 가면 메뉴가 다양하게 있지는 않았던 게 조금 아쉬웠어요ㅠ

※꿀팁(이랄것도 없지만;;ㅋ)

1. 매장에 전화한다.

2. 내가 원하는 메뉴가 있는지 확인한다.(오전 8시 이후에)

3. 메뉴를 선택하고 이름 전화번호 수령시간을 남긴다.

4. 수령시간에 방문하여 결제 후 찾아간다. 이상!!

다음에 나머지 메뉴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ㅋㅋ 더블 프레쉬가 오래오래 잘되기를 바라며 또 다른 맛집을 찾으러 가보겠습니다~!!  


이 포스팅은 콱스의 다분히 주관적인 포스팅이오니 이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!!



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시고, 콱스의 내 돈 내산 솔직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. 봐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