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wak's 😀

「노량진 맛집 - 동성분식 솔직 후기」


시작하며

안녕하세요!! 요즘 날씨가 너무 봄날이라 기분이 좋은 콱스입니다 :)


이번에는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한 노량진으로 놀러오게 되었는데요 여러 먹거리 중에 먹어볼 먹거리는

떡볶이 순대 튀김 우동 김밥 쫄면 등등 생각만 해도 맛있는 분식인데요!! 벌써부터 침이 고입니다 으어...🤤🤤🤤

근처를 오가며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던 콱스랍니다!! 드디어 갈 수 있게 되었네요~ 그럼 인테리어가 옛스러운 동성 분식으로

같이 들어가보시죠 Go Go~ (90년대 스따일!)

 


↑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입니다!! 요즘 많은 매장이 키오스크를 사용해서 효과적으로 주문을 할 수 있게 하는 거 같아요👍

(가격들이 굉장히 저렴저렴하죠? ㅎㅎ)

↑ 저는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가기 때문에 왼쪽을 클릭!! (꽃빵도 맛있겠다.. 츄릅..)

↑ 인테리어가 굉장히 옛날 갬성이라 오히려 더 이쁜 동성 분식 ㅎㅎ

↑ 분식이 이때부터 성장(?) 했군요!! 저렴한 이유가 여기있었네요..ㅎㅎ 적극 찬성합니다!!

↑ 이름만 들어도 맛있는 분식이 와르르.. 심지어 엄청 싸요!! 2500원이 가장 비싸네요 혜자다 혜자..😱😱😱

↑ 2인기준으로 4가지 정도면 적당할 정도의 양인 거 같아요!! 축복 탕수육과 눈꽃 치즈 떡볶이 동성 비빔국수 날치알 비빔밥에
콜라 쿨피스까지!! 단돈 11,500원 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~~

↑ 먼저 동성 비빔국수 새콤달콤하며 면이 생각보다 뚝뚝 안 끊어지고 괜찮았어요 안에 속 재료들도 알차고..ㅎㅎ
유부 식감이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!

↑ 요 녀석은 눈꽃 치즈 떡볶이!! 맵린이인 콱스를 위해 기본 맛으로 하였어요 :) (땡큐 맵 고수님;;ㅎ)
떡도 쫄깃하고 생각보다 치즈양이 엄청 많았어요;; 그래서 더 좋았답니다ㅋㅋ

↑ 다음은 날치알 비빔밥!! 맛은 좋았지만 밥이 조~~ 금 부족해서 그 부분이 약간 아쉬웠네요!

↑ 마지막으로 블루베리 축복 탕수육 2000원인데.. 퀄리티가 좋았어요 튀김도 바삭 고기도 두툼하게ㅎㅎ 요 녀석 추천합니다!!
(블루베리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좀 그럴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소스도 달달하니 잘 어울렸어요)

↑ 괜히 단체 샷 한방 더..ㅎ

↑ 80년대 갬성과 가격 크으.. 동의합니다.. 인정 인정!!

★총 평

좋았던 점은 미친 가성비와 저렴이에 어울리지 않는 퀄리티 (물론 배고픔 버프가 있긴 했습니다만..ㅋㅋ)

생각보다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.. 다음에는 나머지 메뉴도 도전해보려고 해요!

아쉬웠던 점은 크게 없었지만 한 가지만 꼽자면 양이 조금 섭섭하다는점? 2인 기준 4~5개정도면 적당할거 같아요!

(아! 한가지 더 생각난 게 좌석이 좀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이동이 아주 쬐끔.. 불편했다는 거..)

분식은 저렴해야 한다는 마인드에 백번 찬성하며 또 다른 맛집을 찾으러 가보겠습니다!


사람마다 개인적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!!



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시고, 콱스의 내 돈 내산 솔직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. 봐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