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wak's 😀

「신대방 삼거리 맛집 - 신온누리에 돈까스 솔직 후기」

시작하며

안녕하세요~ 콱스입니다 :)


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!! (저 역시 매운 걸 좋아합니다 라고 했으면 좋으련만..)  

불닭 볶음면도 못 먹는 맵쓰..인 콱스가 인생의 도전 급이라는 디진다 돈까스를 먹으러 갔습니다😱😱😱

살아 나올 수 있겠죠? ㅠㅠ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😥


↑ 신 온누리에 생돈까스 전문점에 도착했습니다!!(신대방 삼거리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요!!)
집 근처에 위치해 있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네요..ㅎㅎ 


↑ 매장 내 자리는 넉넉하게 있었고 몇몇 테이블에서 디진다 돈까스를 먹으며 울고 있었답니다 ㄷㄷㄷ (Feat. 맵 고수)


↑ 신기하게 메뉴판이 천장에 붙어 있더라고요..ㅋㅋ 가성비 좋은 느낌의 가격이네요!!


먹어보기 전에!!

재밌었던 점은 대왕돈까스와 디진다 돈까스를 도전하는 안내판이 있었는데요..(식사 중인 분이 있어서 못 찍었네요..ㅠ)

총 20분 동안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..!!

보상은 5분 내 (6개월 공짜) 7분 내 (1개월 공짜) 9분 내 (5번 공짜) 10분 내 (2번 공짜) 실패 시 15,000원입니다~

벌써 많은 분들이 성공해서 기념사진들이 걸려 있었어요!! 정말 대단하네요.. 그 뜨거운 걸..
시작할 생각조차 못한 콱스입니다...

 


↑ 배고픔에 꼬르륵 소리가 나려는 순간 국물과 깍두기가 준비되었답니다... ㅎㅎ


↑ 저 같은 맵린이는 안 까불고 치즈 돈까스나 먹어야 합니다.. 이렇게 보니 꽤 많아 보였네요..(하지만 순삭 했습니다!)


↑ 생각보다는 치즈가 많은 편은 아닌 거 같네요? 하지만 치즈는 항상 옳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:)


↑ 이 메뉴는 함께 간 맵 고수님의 눈물 쏙 돈가스예요 디진다 돈까스 전 단계로 청양고추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합니다~
(생각보다 먹을만하다고 합니다.. )


↑ 왜 이사진이냐.. 직원분이 주신 아주 작은 양의 디진다 돈까스를 시식하고 매움에 정신이 흐려진 콱스는
사진을 찍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...ㅠㅠ 수많은 맵 고수들이 다녀간 패배 인증글들.... 공포가 느껴지는군요.🥵🥵🥵 
그중 '디진다 돈까스 한 조각도 인생의 챌린지다'라는 글귀가 가장 인상 깊었답니다.

 

 

★총 평

좋았던 점은 흠.. 집 근처였던 점과 주변 역과 가까웠던 점, 가성비 좋은 가격, 친절한 응대 정도였던 거 같네요🤔🤔

아쉬웠던 점은 매운걸 싫어 하지만 돈까스는 좋아하기에 치즈 돈까스를 기대하고 갔던 콱스였습니다..

맛이 엄청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크게 뛰어나지도 않은 평범한 치즈 돈까스였습니다.

디진다 돈까스 전 단계인 눈물 쏙 돈까스도 맵린이인 콱스가(내일 배에서 전쟁이 난다면) 어떻게든 다 먹어보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

어중간했답니다..
그리고 디진다 돈까스도 맵기는 엄청 맵지만 인위적인 매운맛이랄까.. 크게 땡기지 않은 매운맛이었어요🙄

기대를 많이 했던 탓인지 실망이 조금 컸었던 부분이 있는 거 같습니다 :(


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이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!!



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시고, 콱스의 내 돈 내산 솔직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. 봐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