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wak's 😀

「효창공원역 맛집 - 피자마루 솔직후기 」

시작하며

안녕하세요~ 콱스입니다 :)


저는 대한민국의 압도적인 치킨파들과는 다른 길을 걷는 피자파입니다..ㅎㅎ(물론 치킨도 좋아합니다.. 사랑하지 않을 뿐!!)

서울에 있는 웬만한 피자 맛집은 거의 다녀보고 1인 1 피자도 가능할 정도로 피자를 사랑한답니다..☆(라지 한판 정도는 먹어야 피자 덕후지ㅎㅎ;;)

그런 콱스가 직접 가서 먹고 내 돈 주고 내가 산 솔직한 피자 리뷰 ~ 제1탄 🤤🤤🤤 

항상 지나갈 때마다 저 녀석은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녀석 바로바로 피자마루 - 페퍼로니 치즈 폭탄 피자입니다!!!(츄릅..)  

배가 고픈 관계로 바로 포스팅 시작합니다!! (또 먹고 싶군..ㅠ)


↑ 보이시죠? 엄청난 치즈와 페퍼로니.. 자매품인 1kg 치즈피자도 조만간 리뷰해보겠습니다..ㅎ
저 2가지 말고도 많은 종류에 다양한 피자가 있더라고요!!


↑ 시카고 피자 까지..!! 경쟁이 치열한 피자 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
피자 마루도 정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네요 :) (그 와중에 조각당 칼로리 ㅋㅋ 엄청나군요ㅠ)


↑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되어있네요 ㅎㅎ


↑ 제가 좋아하는 페퍼로니 피자와 치즈피자가 속해있는 클래식 피자부터
엣지까지 덮는 몬스터급 토핑! 몬스터 피자, 골드 피자, 바이트 피자, 가성비 좋은 투탑 박스까지~~ 
아주 다양한 메뉴가 눈을 즐겁게 해주는 사진이네요..(꼬르륵😂)  


↑ 피자마루의 장점은 그린티 웰빙 도우로 좀 더 건강한 도우와 100%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는 점이기 때문이랍니다~!!


먹어보기 전에!!

저는 오픈 시간인 11:00 가 조금 지난 11:10 방문했는데요..

그 시간에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.. 스파게티류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
(너무 일찍 갔나..ㅠㅠ 남자 사장님도 약간 퉁명스러운 느낌이.. 아쉬웠어요😥)

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미리 확인해보면 저처럼 속상할 일이 없을 테니 꼭 전화해보세요!!
(매장별 사정에 따라 메뉴 변경이 있는 거 같아요~) 


 

↑ 간단한 세팅과 소스(갈릭소스는 200~3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..), 콜라를 먼저 주시고 그 후에 바로 피자가 나왔답니다!!

(먼저 나온 사진이 없네요...ㅠㅠ 어디 갔지;;)


↑ 드디어 엄청난 녀석 치즈 묻고 페퍼로니 더블로가!!!! 페퍼로니 치즈 폭탄 피자가 나왔습니다~~
오우 엄청나네욬ㅋㅋ (이런 게 행복이죠..♥)


↑ 엄청난 페퍼로니에 이어 쭉쭉 늘어나는 치즈까지 위에는 느끼함 방지를 위해 고추씨들이 뿌려져 있는 거 같네요!!

자..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. 헤헿 :)


↑ 피자 덕후인 제가 남길 정도로 많은 양의 페퍼로니와 치즈... 집 가서 먹으려고 포장했답니다! (오예..👍) 


주소 :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136 (지번 : 효창동 5-102) 

운영시간 : 11:00~22:00(연중무휴)

전화번호 : 02-703-1082



★총 평 

좋았던 점은 엄청난 양의 페퍼로니와 치즈임에도 느끼하지(제 기준에서는..ㅎㅎ)는 않았어요

도우도 쫄깃해서 끝부분까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~ 그리고 꿀과 토마토소스가 나오는데요 두 가지다 괜찮았어요(의외로 꿀도 잘 어울려요 :]) 


아쉬웠 던 점은 좀 헤비 한 느낌이라서 다 먹기에는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거 같네요😅

그리고 같이 간 지인은 조금 짰다고 했어요;; (아무래도 프랜차이즈점이다 보니 같은 메뉴라도 맛의 차이가 있을 거 같아요!!)

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이 점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!!



※ 콱스의 피자 리뷰는 계속됩니다..🍕🍕🍕

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시고, 콱스의 내 돈 내산 솔직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. 봐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 :)